티스토리 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하루종일 비 내리는 월요일입니다. 한동안 봄 날처럼 따뜻하더니, 저번주부터 다시 겨울이 온 것 같네요~ 비가 그치고 나면 꽃 피는 봄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오늘은 여러분들에게 mbc온에어 무료 보기와 고화질 보는 방법 상세하게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모든 방송사마다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죠? 그러한 서비스를 바로 온에어 라고 하는데요~ 요즘에는 많은 가정에서 자녀 교육을 위해 텔레비전을 설치하지 않는 추세이기 때문에, 텔레비전 없이도 본방을 시청할 수 있다는 것이 바로 온에어의 장점이 되겠습니다우선, mbc온에어 접속하기 위해서는 포털사이트 검색 창에서 해당 사이트를 찾아 이동하셔야 겠지요~

 


 

링크를 클릭 해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먼저 광고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2개의 광고가 재생되면 3분 미리보기 시청이 시작됩니다.




이 때 로그인을 하시면 일반화질로 무료 시청이 가능한데요, mbc온에어 뿐만이 아니라 모든 방송사의 온에어 서비스는 로그인을 통해서만 가능하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만약, mbc온에어 고화질로 감상하길 원하시는 분은 이용권을 구매 하시면 보다 나은 화질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에어 페이지 하단에는 현재 방송중인 프로그램과 이어서 방송 될 프로그램에 대한 순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씀 드렸듯 이용권을 구매해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정액권 이용료의 경우에는 아래와 같습니다.



 

, 통합 자유이용권도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온에어 뿐만 아니라 바로보기 서비스, 다운로드, 해외드라마 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군요~



 

월정액 뿐만 아니라 단건으로도 구매가 가능한데요




바로보기와 다운로드, 대본 보기, 무료 보기 등의 단건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건과 정액권 이용에 대한 안내가 아래 그림과 같이 나와 있습니다.



 

mbc온에어 무료 보기와 고화질 보는 법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실시간으로 접속하셔서 로그인 하시면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고도 괜찮은 화질로 무료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