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노래를 찾는 방법이 컴퓨터에서 그리고 모바일에서 각각 달라요




그래서 두가지 방법 다 알아볼거에요~


일단 컴퓨터에서 검색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통검에서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이라고 치시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떠요~

그럼 제가 표시해둔 '금영그룹' 을 클릭~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는데요 위에서와 마찬가지 방법으로 제가 표시해둔 '반주곡 찾기' 클릭하시면 되세요~




클릭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제가 표시해둔 '통합검색' 을 눌러보시면 가수와 곡제목 뿐만 아니라 가사까지 설정해서 검색을 해보실 수 있어요~


제목과 가수는 기억이 나지 않는데 노랫말을 생각날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




어렵지 않죠? ^^ 

이상으로 컴퓨터에서 검색하는 방법은 마치구요

이제는 드폰에서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할게요~

모바일에서 검색은 더 쉽고 간단해요~




컴퓨터에서와 마찬가지로 통합검색 창에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이라고 치시게 되면

모바일에서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가수 또는 제목 둘중에 아무거나 생각 나시는걸 넣어서 검색하시게 되면

화면에 보이시는대로 제목 / 가사 이런식으로 둘다 떠서 알려줘요~

너무 쉽고 간편하죠? ^^


오늘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컴퓨터와 모바일에서 각각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환절기 감기조심 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