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조니워커 블랙라벨 가격 그리고 블랙라벨이 정확히 어떤 술인지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추가로 더 비싸긴 하지만 숙성기간이 길고 목넘김이 부드러운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또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윈스턴 처칠에서부터 가수이자 시인인 레너드 코헨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은 ‘조니워커 블랙라벨’은 위스키 업계의 전설적인 브랜드입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가격은 6만원 정도로 저렴한 편이지만 그에 비해 훌륭한 품질의 술입니다. 조니 워커 최초의 위스키 "워커스 올드 하이랜드"를 기반으로 1909년에 만들어졌고, 각종 위스키 품평회에서 수상 경력이 많은 위스키입니다. 조니 워커의 장점은 제조사가 1820년 설립된 이래 190년간 각기 다른 몰트 위스키 숙성법과 최고의 조합법을 상세하게 기록하고 남겨 블렌딩 경험을 축적해 왔다는것 입니다.




숙성 연도- 12년, 알코올 도수 - 40%ABV,  용량 - 700ml로 맛을 표현 하자면"첫맛은 부드러운 풍부함, 다음에는 스모키한 풍미가 전해진다. 오렌지와 시트러스 오일이 섞인 과일 향과 달콤한 바닐라향, 건포도 향 등이 독특하게 어우러져 여운이 있다. 미묘하게 깊은 맛이 나서 강하고 남성적인 매력을 풍긴다."라고 내 취향에 딱 맞는 125가지 위스키 수첩에 나와있습니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가격 좀더 상세히 알려드리자면 면세점 5만원 정도이고, 백화점 등에서는 6만원대입니다. 




이에비해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조금 더 비싼 편인데요.

면세점에서 구입하실 경우 20만원대 가격을 형성하고 있고

대형마트에서 구입하실 때는 25만원~30만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조니워커 블루라벨 과 블랙라벨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