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병문안 선물 무엇이 좋은지 알아보려 합니다. 가장 좋은 선물은 상대방이 필요한 것이 가장 적절한 선물 인듯 해요~




<과일바구니>

-병문안 선물하면 가장 먼저 생각이 나는것이 과일 바구니 입니다. 입맛이 떨어진 환자에게 상큼하거 달콤한 과일은 식욕을 올려주는데 좋은 역활을 해줍니다. 그리고 환자를 간호하는 보호자에게 끼니를 챙기지 못할때 피곤하고 지칠때 좋은 간식 거리가 되기도 하는것이 과일의 당분인것 같습니다.




<음료수 세트>

-병문안 선물중 과일 바구니 다음으로 무난한 선물인듯 합니다. 특히 음려수 세트를 선물하면 다른 병문안 오신 손님에게도 대접하기 좋아 환자나 보호자 분들에게도 좋은 선물중 하나인듯 합니다.




<빵이나 케이크 과자세트>

-입맛이 떨어진 환자에게 간식으로 좋은 병문안 선물이 될듯 합니다. 하지만 단 환자의 증세에 따라 먹지 못하는 음식이 있을수 있으니 확실히 환자의 병이 어떤것인지 알아보고 선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꽃>

-꽃은 지친 환자의 마음에 기운을 주는 병문안 선물입니다. 하지만 꽃바구니 같은 경우 일부 병원에서 병실암에 들이는 것을 하지 않도록 조치하고 있으니 향이 강한 꽃이거나 커다란 꽃바구니 간은 경우는 설물로 피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이상으로 "병문안 선물"중 추천 할만한 선물을 알아 보았습니다. 가장 좋은 선물은 과하지 않고 환자나 보호자에게 필요한것이 가장 좋은 선물인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